본문 바로가기

쇼피파이

[쇼피파이] Shopify Dropshipping 드랍쉬핑 성공하기 유용한 앱 Top3 (#2편)

 

 

 

쇼피파이 샤피파이 드롭쉬핑 드랍쉬핑 shopify dropshipping app

 

 

 

안녕하세요, 한국 셀러의 해외 셀링 운영을 돕는 국내 유일 비주얼 마케팅 전략 컨설팅 회사 엠티풀디자인입니다. 

오늘은 지난번 시간에 이어 쇼피파이 드랍쉬핑에 유용한 앱을 3가지 더 알아보겠습니다. TOP6 App 중에 1위에서 3위를 확인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이전 포스팅을 참조 부탁드립니다. >>

참조링크 : https://emptyfullconsultancy.tistory.com/87

 

4. 스말 세븐 익스프레스 (Smar7 Express)

스말 세븐은 오벨로와 스포켓과 유사 하지만,  AliExpress 와 우수한 통합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한 번의 클릭으로 간단하게 알리익스프레스의 제품을 옮겨올 수 있으며, 크롬 익스텐션 (Chrome extension) 을 통하여 자동으로 배송 및 업데이트가 가능합니다. 이미 자신의 웹사이트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을 스말 세븐과 연계하여 판매하거나 배송처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장점:

-스말세븐은 쇼피파이와 알리익스프레스와 연계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원활하게 통합적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 크롬 익스텐션으로 자동으로 배송 주문이 처리 가능하다.

- 재고나 배송에 대해 고민하는 제품이 있다면, 스말세븐 익스프레스에 제품 URL만 입력하면, 쉽게 관리할 수 있다.  

- 비디오 참조링크 : https://www.youtube.com/watch?v=bV4rRq3oGXU

 

 

 smar7 express, 스말세븐 익스프레스 드랍쉬핑 dropshipping 
smar6 express 드랍쉬핑 장점

 

5. 모달리스트 (Modalyst) 

다른 드랍쉬핑과 크게 다른 점은 모달리스트는 Calvin kein, Timberland 및 Puma와 같이 유명 브랜드 공급 업체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는데 집중하는 솔루션입니다. 예를 들어 공급 가격 자체는 일반적인 중국 공급업체(서플라이어) 보다 훨씬 높지만, 인지도 높은 브랜드 제품을 판매함으로써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고, 높은 퀄리티의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장점:

-주로 브랜드 제품이기 때문에, 무작위 공급 업체 및 가품 등의 의심스러운 회사와 연결된 가능성은 없다. 

-모달리스트는 미국 및 유럽 전체의 브랜드 공급 업체 카탈로그를 제공한다. 

-파트너가 될 수 있는 독립적인 브랜드 항목도 포함되어있으며, 이러한 경우에는 마진의 이익을 더 볼 수 있다. 

-대부분 브랜드 리스트는 미국 현지에 있는 업체이기 때문에, 배송이 빠르다. 

-한 달에 최대 25개의 제품을 시도해 볼 수 있는 무료 요금제가 있다.



 

모달리스트 Modalyst 브랜드 드랍쉬핑 Puma, CK 
모달리스트 Modalyst 브랜드 드랍쉬핑 장점

 

 

6. 드립 쉽(Dripshipper) 

드립 쉽은 커피 전용 드랍쉬핑입니다. 자신의 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커피를 판매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솔루션입니다. 응용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라벨 및 용기 디자인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장점:

-자신의 브랜드를 유명 브랜드 커피와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다.

-구매자들의 주문을 자동으로 연동하여 배송까지 책임진다.

-배송일은 3~5일 소요된다.

 

드립쉽 dripshipper 커피 드랍쉬핑
커피 드랍쉬핑 장점 및 이미지 샘플

 

 

 

 

 

궁금한 내용 및 상담문의는 카톡 '엠티풀디자인' 검색해 주세요!

 

EmptyfullDesign 비주얼전략 디자인전문 회사

EmptyfullDesign 비주얼전략 시각 디자인전문 컨설턴시. UI/UX, 브랜딩, 제품, 패키지, 일러스트. 아마존 컨설팅 및 쇼피파이 구축. ​

www.emptyfulldesign.com

이커머스 플랫폼 또는 온라인 마케팅 관련하여 궁금한 주제가 있나요?

궁금한 내용을 보내주시면 포스팅 후 뉴스레터 메일로 전달드립니다!

👉궁금한 내용을 상세한 포스팅으로 받아보세요!

 

-

*이 글은 엠티풀 컨설턴시의 경험과 해외 및 쇼피파이 공식 자료를 바탕으로 하여 작성되었습니다.

https://apps.shopify.com/modalyst?ref=ecomplatforms

https://www.mylola.com/pages/abouthttps://ecommerce-platforms.com/articles/10-best-shopify-dropshipping-apps#best-app

 

*엠티풀 컨설턴시의 모든 이미지와 콘텐츠는 법적으로 그 권리를 보장받고 있는 고유의 자산입니다. 엠티풀 컨설턴시가 게시한 이미지와 콘텐츠를 허가 없이 자신의 사이트, 카페, 블로그 등 불특정 다수에게 노출되는 포털사이트에 불펌, 화면 캡처 등 일련의 무단 도용 행위가 발견될 경우 정식 절차를 통해 게시물 삭제처리가 이루어짐을 고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