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픈기념]엠티풀디자인 아마존 상세페이지 전문 제작 및 컨설팅 이벤트(~7/3)

엠티풀디자인 오픈기념 무료 아마존 상세페이지 이미지 제작 & 컨설팅



※ 아마존 셀러를 위한 상세페이지 제작 및 컨설팅 프로모션 이벤트 

 


아마존 비즈니스, 시작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얼마나 잘 유지하느냐가 중요합니다.

 

엠티풀 디자인은 아마존 창업 후 판매가 부진하거나 좀 더 많은 매출액에 도전하고 싶은 분들 중

한 분을 선정하여 무료로 비주얼 마케팅 컨설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진행 기간 ~6/30, 추후 메일로 당첨자 개별 통보)


+보너스) 아마존 진출을 위한 FBA 마진 계산 방법과 준비 자료를 담은 PDF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니,

아래 이벤트를 확인해 주세요!





이벤트 #1 - 신청자 분 한 분을 추첨하여, 무료로 상세페이지를 제작해드립니다 (~7/3, 추가 모집)


누가 신청해야 하나요? 




✔ 거금을 들여 아마존 창업 컨설팅을 받아 창업을 하였는데, 그 뒤가 막막하신 분


✔ 아마존 매출 증진을 원하시고, 도대체 어떤 점을 변경해야 하는지 모르겠는 분


✔ 아마존에서 제공하는 데이터를 어떻게 해석하고 개선해야 하는지 답답하신 분


 아마존 FBA 수수료가 아까우신 분, 비즈니스 확장을 진지하게 고려하시는 분


✔ 아마존 외 etsy, ebay, shopify 등등 여러 플랫폼 진출을 손쉽게 하고 싶은 분



-  참여조건

: 아마존 판매 준비가 되었거나 판매 중인 제품 대상(아마존 계정 필수)


-  참여방법


1)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위의 링크 클릭 또는 카카오톡에서 '엠티풀' 검색하여 친구 추가

2) 신청서 제출


 -  참여 혜택







엠티풀 디자인은 어떤 회사인가요?

 



엠티풀 컨설턴시는 “현필”입니다. 미국 현지 대기업의 아마존 밴더 디자인 & 마케팅팀으로 수년간 경험을 쌓아왔으며, 한국에서 자체 브랜드를 런치하여 아마존 판매를 현재까지 직접 판매하고 있는 전략팀입니다. 



아마존 비즈니스 창업 이후의 관건은 어떻게 장기전을 준비하는가입니다. 초기 실수로 인해 심하면 몇 달을 날릴 수 있기에 신중해야 하고, 끊임없이 공부해야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아마존에 자리 잡은 대표님들은 누구보다 꾸준하고 부지런하게 아마존을 연구한 분들입니다.





✔ 이유 있는 이미지 개선 : CTR, CVR, PPC ACOS를 분석하여 헤더 이미지, 디테일 이미지, 상세 페이지 카피를 개선해 드립니다.


✔ 자체 브랜드 설립 : 아마존이 서비스 명목으로 받아가는 수수료가 어마어마하다는 것은 이미 잘 알려져 있는 사실입니다. 자체 브랜드 설립은 아마존뿐만 아니라 다른 플랫폼에서도 아이템을 홍보하고 판매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엠티풀은 자체 브랜드를 설립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 플랫폼 확장 : 아마존 외에 여러 플랫폼을 이용하여 판매 채널을 다양하게 하고, 자체 브랜드 쇼핑몰 shopify를 이용하여 플랫폼 확장을 도모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이벤트 #2 - 아마존 FBA 수수료 계산 방법 및 준비 매뉴얼 PDF 무료 배포(신청자 전원 증정)


 -  신청방법


       1)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구독

위의 링크 클릭 또는 카카오톡에서 '엠티풀' 검색하여 친구 추가

     

 2) 신청서 제출


아마존 FBA 수수료 계산방법 PDF 무료 배포. 위의 신청 조건을 확인하신 후 신청해주세요!

 

미국에서 팔리는 이미지는 따로 있다는 것, 아시나요? 



많은 한국 셀러들이 막연히 한국 제품을 그대로 팔면 잘 팔릴 거라는 생각에 현지화 과정 없이 리스팅 이미지를 제작합니다. 하지만 현지화 과정을 필수입니다.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전문 디자인 회사로 시작한 엠티풀 디자인은 미국 문화와 감성을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엠티풀은 미국 시장을 타겟으로 하는 많은 고객분들께 데이터에 기반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디자인 & 마케팅 컨설팅을 진행해 왔습니다. 



고객의 구매 결정요소 1위인 이미지만 꽉 잡아도 반은 성공입니다!



서비스 이용 시 추가적으로 제공되는 무료 디자인 테스트로 제품의 성공 가능성을 높여 드립니다. 여기에 키워드까지 고려한 스마트한 상세페이지로 상위 노출의 꿈을 실현해 보세요. 



 상세페이지는 엠티풀 디자인에 맡기고, 아마존 런칭과 운영에 집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