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오픈마켓 & 크라우드펀딩

[Etsy] 엣시에서 판매 잘되는 HOT! 판매 트렌드 제품 찾기 #2편 (트렌드 제품군과 탑셀러들)

etsy 엣시 판매 스토어에서 탑 셀러 되는 베스트 상품군 정하기

안녕하세요, 한국 셀러의 아마존 운영을 돕는 국내 유일 비주얼 마케팅 전략 컨설팅 회사 엠티풀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가 전세계를 강타하면서 우리들의 일상뿐만 아니라 세계 경제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특히나 온라인 판매 시장의 한가운데에 있으신 분들은 그 어느 때보다도 큰 어려움과 변화를 겪고 계실 것이라 생각됩니다. 또한 이 어려움 속에서 대안책으로써 새로운 마켓을 찾고 계신 분들이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런 분들에게 조금이나 도움이 되고자 이전 포스팅에 이어서 Etsy.com에서 좋은 판매 성적을 기록하고 있는 상품군들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상위 Etsy 제품 카테고리의 최신 트렌드는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인해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 카테고리로 상당한 변화를 기록했습니다. 영국, 인도, 이탈리아, 프랑스 및 미국의 특정 지역 및 기타 여러 국가에서 비슷한 경향을 보였습니다.

 

상위 Etsy 카테고리 목록에는 예술품 및 수집품, 액세서리, 욕실 및 바디 필수품, 야외 및 정원 관련 제품, 그리고 바(Bar) 관련 상품들이 포함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기간(2020년 1월-3월) 중 ETSY 상위 제품 카테고리 변화

2020년 코로나 바이러스 이후  Etsy 상위 판매 제품 카테고리 추이 변화 

 

가장 핫한 판매 제품군을 살펴보았다면 엣시에서 가장 많은 판매를 기록하고 있는 탑 셀러들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2020년 엣시 베스트 탑 셀러 13

 

위에 소개된 셀러중 70% 이상이 공예 및 용품 범주에서 판매하는 판매자입니다. 이를 통해 Craft and Supplies가 가장 많이 팔리고 인기있는 제품 범주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PlannerKate1은 2020년에 엣시에서 Crafts and Supplies와 Handmade 카테고리의 두 가지 카테고리에서 최고 판매자 중 하나이며, Modparty는 웨딩 및 수제 카테고리를 차지합니다.

Etsy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품목을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 공예품 (Craft and Supplies)
- 수제 아이템 (Handmade Items)
- 웨딩 필수품 및 보석 (Wedding Essentials & Jewerly)

 

아직 어떤 상품군을 공략해야할지 모르시겠다면 아래에 소개해드리는 10가지 카테고리별 탑셀러들을 한번 관찰해보세요.

1. Craft and Supplies
PlannerKate1
Nicoledebruin
Yakutum

2. Handmade Items
PlannerKate1
ModParty
Caitlyn Minimalist

3. Jewelry

GLDNXLayered And Long

Caitlyn Minimalist

Mignon and Megnon


4. Wedding
ModParty
Marygrams
TealsPrairie


5. Accessory
ThinkPin Bows
Bean Forest
Turbans Fortots


6. Paper & Party Supplies

Plum Paper Design

Brandys Shop

Sewmuch Crafting


7. Clothing (Fashion)
Zoey Sattic
Signature Tshirts
BabySquishy Cheeks


8. Vintage

Who Knows What

Sunshine Buttercup

Reduction Nation


9. Home & Living

I Love Lotus

The Sage Goddess

Eugenie2


10. Art & Collectibles

Lou Marks Photo

Embroidery Designsavi

Patents Prints

최근 급격한 변화를 겪고 있는 온라인 시장 특히 엣시에서의 판매 변화 추이와 탑셀러들을 살펴보았습니다.

모두가 어렵고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요즘, 이에 대한 대비를 통해 모두 현명하게 이 어려운 시기를 잘 극복해 나가셨으면 합니다.

 

 

-

*이 글은 엠티풀 컨설턴시의 경험과 해외 및 아마존 공식 자료를 바탕으로 하여 작성되었습니다.

https://cedcommerce.com/blog/sell-on-etsy-top-selling-items-on-etsy/

 

 

*엠티풀 컨설턴시의 모든 이미지와 콘텐츠는 법적으로 그 권리를 보장받고 있는 고유의 자산입니다. 엠티풀 컨설턴시가 게시한 이미지와 콘텐츠를 허가 없이 자신의 사이트, 카페, 블로그 등 불특정 다수에게 노출되는 포털사이트에 불펌, 화면 캡처 등 일련의 무단 도용 행위가 발견될 경우 정식 절차를 통해 게시물 삭제처리가 이루어짐을 고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