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오픈마켓 & 크라우드펀딩

[Etsy] 성공적인 엣시 판매를 위한 상점 관리 팁

성공적인 엣시 판매를 위한 상점 관리 팁

안녕하세요, 한국 셀러의 아마존 운영을 돕는 국내 유일 비주얼 마케팅 전략 컨설팅 회사 엠티풀입니다.

 

상점을 오픈하고 제품등록을 마친것만으로 판매는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성공적인 판매를 위한 엣시 상점의 관리 운영 팁 몇가지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1. 프로페셔널한 사진을 올리세요

성공적인 엣시 판매를 위한 상점 관리 팁 : 1. 프로페셔널한 사진을 올리세요.

이미지는 그 무엇보다도 가장 직관적이고 빠르게 정보를 전달하는 매개체입니다. 밝은 조명과 세련된 배경에서 여러 각도로 제품을 묘사하는 제품 이미지를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모든 이커머스 상점들에게 해당되겠지만 훌륭한 제품 이미지는 매우 중요합니다. 명확하고 선명하며 브랜드 지향적이어야 합니다. 허용되는 내에서 가능한 많은 사진을 올리세요. 제품을 사용하는 방법, 제품의 다양한 각도, 예쁜 소품과 배경을 활용한 사진 등을 활용해보세요. 사진의 품질이 판매량에 직접 영향을 미칩니다.

 

 

2. 상점을 큐레이팅 하세요

엣시 상점 예시

상점에 방문한 고객이 구매까지 이르는 데에는 훌륭한 제품 사진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상점에서 제품을 또 브랜드를 어떻게 소개하고 표현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구매자들을 여러분을 판단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변하지 않는 사실입니다. 구매자가 훌륭한 제품 사진에 이끌려 당신의 상점에 방문했을 때, 뒤죽박죽 정리되지 않은 모습이라면 구매자는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잃게 될 것입니다.

 

시간을 들여 이미지와 섹션을 신중하게 정리하고 모든 항목에 대해 최대한 자세한 설명을 제공하도록 해보세요. 구매자는 분명 당신의 이러한 노력을 알아볼 것입니다.

 

 

3. SEO로 상점을 검색할 수 있게 하세요

SEO는 "검색 엔진 최적화"의 약자입니다. SEO 전술을 활용하면 매장을 쉽게 찾을 수 있으므로 고객을 제품으로 안내하는 확실한 방법입니다. 

 

제품과 키워드에 적합한 제목을 만드십시오. 제목에 맞는 태그를 추가하고 검색 엔진이 작동하는 조합을 만들 수 있도록 합니다. 예를 들어 제목이 ‘여성용 핑크 캐시미어 스웨터’인 경우 ‘여성용’, ‘와이프’ 및 ‘신부 선물’, ‘선물 아이디어’와 같은 태그가 적합합니다. 태그, 상점 제목, 상점 섹션 및 제품 제목 및 설명에 가능한 많은 키워드를 사용하십시오. 

 

 

4. 물품 가격을 올바르게 책정하세요.

경쟁력있는 제품 가격 책정은 사업을 영위하고 이익을 얻는 데 필수적이지만 항상 어려운 장애물 중 하나일 것입니다. 제품의 단가 및 배송비, 그리고 경쟁사들의 물품 가격 등을 꼼꼼히 따져 적정한 가격을 책정해보세요.

 

엣시에 가입하고 상점을 설정하는 것은 무료입니다. 그러나 상품을 나열하고 판매하기 시작하면 특정 요금이 부과되므로 제품 가격을 책정 할 때 이러한 요금을 고려해야합니다.

 

상장 판매 수수료, 거래 수수료 및 지불 처리 수수료의 세 가지 기본 판매 수수료가 있습니다. 리스팅을 마켓 플레이스에 게시하는 데 $ 0.20의 비용이 듭니다. 리스팅은 4 개월 동안 또는 상품이 판매 될 때까지 지속됩니다. 품목이 판매되면 판매 가격에 5 %의 거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설정 한 운송 가격 포함). Etsy Payments를 통해 지불을 수락하면 품목 판매시 3 % + $ 0.25 지불 처리 수수료도 징수합니다.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풍부한 리소스로 엣시 상점을 여는 것은 비교적 간단합니다. 그러나 상점을 시작하고 트래픽이 적다고 너무 낙담하지 마세요. 모든 상점들이 그러하듯이 트래픽 기반을 구축하는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판매가 이루어지기 시작하면 고객들과 지속적인 대화를 장려해보세요. 메시지를 정기적으로 확인하고, 질문에 신속히 응답하고, 피드백을 요청하세요. 성실하고 정중한 고객과의 소통은 좋은 리뷰를 받을 수 있는 가능성을 열어줍니다. 온라인 상점에서 훌륭한 리뷰는 잠재적인 구매자들에게 신뢰감을 줄 수 있는 절호의 찬스라는 것을 잊지마세요!

 

 

 

 

 

 

-

*이 글은 엠티풀 컨설턴시의 경험과 해외 및 아마존 공식 자료를 바탕으로 하여 작성되었습니다.

https://www.fundera.com/blog/opening-an-etsy-shop

 

 

*엠티풀 컨설턴시의 모든 이미지와 콘텐츠는 법적으로 그 권리를 보장받고 있는 고유의 자산입니다. 엠티풀 컨설턴시가 게시한 이미지와 콘텐츠를 허가 없이 자신의 사이트, 카페, 블로그 등 불특정 다수에게 노출되는 포털사이트에 불펌, 화면 캡처 등 일련의 무단 도용 행위가 발견될 경우 정식 절차를 통해 게시물 삭제처리가 이루어짐을 고지합니다.